안녕하세요.
오늘은 팔도 도시락을 직접 먹어본 후기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아래 글을 통해 팔도 도시락의 내돈내산 후기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혹시, 제가 기록한 내돈내산 후기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셔도 좋겠습니다.
팔도 도시락 내돈내산 후기
팔도 도시락은 여러 컵라면들 중에도 단연 탑이라 생각합니다. 맛이나 가격이 전혀 다른 컵라면에 뒤처지지 않거든요.
아래는 팔도 도시락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개인적으로 팔도 도시락을 상당히 애용하고 있습니다.
구매 이유
팔도 도시락은,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좋고 맛도 좋은 라면이라 생각했었습니다.
제가 회사에서 정기적으로 라면과 커피를 구매하는데, 여러 컵라면들의 개당 단가를 비교하곤 합니다.
그중, 팔도 도시락은 14개 컵라면 제품 중 항상 5위안에 들었던 가성비 제품인 것 같아 정기적으로 구매하는 편입니다.
제품 구성
팔도 도시락 86g, 24개
사용 후기
뭐, 사실 긴 말이 필요 없는 것 같습니다.
팔도 도시락은 다른 라면과 대비해서 자극적인 맛도 덜하고, 그렇다고 밍밍하지도 않은 딱 적당한 맛인 것 같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생긴 것도 양이 결코 작아 보이지 않고, 맛도 자극적이지 않은데 중독성이 있다고 해야 하나요?
저도 모르게 다른 라면을 먹다 보면, 자꾸 찾게 되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회사에서 주문해서 채워놓고 하다 보면 다른 라면 먹다가 가끔씩 생각나는 게 이 도시락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단점
얼마 전 팔도 도시락이 리뉴얼되면서 웬걸 뚜껑 스타일이 바뀌었다는 것을 다들 아실 겁니다.
지금의 비닐을 뜯는 형식이 아니라, 예전의 도시락 “뚜껑을 여는” 타입이 더욱 도시락의 이미지에 맞는 콘셉트인 것 같아 보입니다.
이미지, 콘셉트 부분을 차치하고라도 먹기 위해 비닐껍질을 뜯다가 보면, 내용물이 튈 수도 있고 아무래도 뚜껑타입보다는 불편한 부분이 분명히 있습니다.
원가절감을 했다고 한다면 어쩔 수 없는 부분이겠지만, 역시 아쉬운 부분입니다.
총평
별점과 별도의 의견으로 팔도 도시락의 점수를 매겨보겠습니다.
✅가격 ★★★★★ 제가 관리하는 라면 구매 목록의 14개 항목 중, 가격 면에서는 5위 안에 드는 가성비 제품이에요. 대중적이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라면이라는 점을 고려한다면, 당연히 지불할 용의가 있는 금액대예요. ✅맛 ★★★★★ 별 기대 없이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일단 국물이 맛있어서 기대했던 것 이상이었습니다. 지속해서 구매하고 있고, 오늘도 출근해서 하나 먹었습니다. ✅식사의 용이성 ★★★★☆ 위에서 잠깐 말씀드렸지만, 도시락이 뚜껑 타입이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하지만, 막상 먹을 때 비닐을 모두 제거하고 식사하기 때문에 식사하는 것에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
추천 여부 및 재구매 의사
혹시 간편하게 짬 내서 먹을 수 있는 라면을 찾고 계신다면, 별로 고민하실 필요 없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라면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회사에 쟁여놓게 될 것 같습니다.
적어도 제가 커피 라면 구매 담당 역할을 그만하기 전까지는요.
마무리
오늘은 팔도 도시락의 내돈내산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